기사검색

‘어른도감’ 이재인, 제6회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 수상!

가 -가 +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9/04/15 [09:03]

 

▲ 사진 제공 / 이재인 인스타그램 (@2jane_221b)   

 

 

‘어른도감’ (감독 김인선,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FILMS))에서 경언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배우 이재인이 제6회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오후 서울 중구 예장동 남산 문학의 집에서 진행된 제6회 들꽃영화상에서 신인배우상을 ‘어른도감’의 이재인이 수상했다.

 

이에 이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로피 인증샷과 짧은 소감을 남겼다. 이재인은 “들꽃영화제 신인상♡ <어른도감>으로 생애 첫 신인상!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당!”라며 짧은 멘트와 함께 트로피를 들고 따봉 포즈와 미소를 머금고 있는 사진과 트로피에 그림을 그린 인증샷이 눈에 띈다.

 

배우 이재인은 ‘어른도감’에서 일찍 철이 든 중학생 조카 ‘경언’역으로 맑고 앳된 외모와 상반된 눈치 빠르고 어른스러운 역할을 잘 소화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제6회 들꽃영화상을 통해 생애 첫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앞으로 충무로를 이끌어갈 신예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들꽃영화상은 지난 2014년 시작, 미국과 영국의 독립영화 시상식인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Independent Spirit Award)처럼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독립영화들을 주목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설립되었다. 들꽃영화상은 전년도 개봉 영화 중 순 제작비 10억 미만의 한국 저예산•독립영화들 중 후보작을 선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