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주)시사포토뱅크 & (주)호텔인터불고 원주 업무협약식 맺어

가 -가 +

이종훈 기자
기사입력 2019/08/16 [18:53]

  사진 = 시사포토뱅크



뉴스 콘텐츠 플랫폼 사업관련 스타트업 기업인 (주)시사포토뱅크(대표 추광규)와 (주)호텔인터불고 원주(대표이사 김삼남)이 16일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사의 발전을 위해 (주)시사포토뱅크는 (주)호텔인터불고 원주의 홍보와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반대로 (주)호텔인터불고 원주는 (주)시사포토뱅크의 뉴스 콘텐츠 소통에 협력하기로 했다.
 
(주)호텔인터불고 김삼남 대표이사는 “저희 호텔이 개관 10년을 맞으면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면서 “이달 말부터 시작해 내년 2월경 까지 진행되는 리모델링을 통해 특급호텔의 지위를 되찾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리모델링과 함께 각종 시설도 특급호텔의 수준에 맞게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 (주)시사포토뱅크와 함께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해 성장해 갔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주)시사포토뱅크 추광규 대표이사는 “뉴스 콘텐츠 플랫폼 사업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앞으로 (주)호텔인터불고 원주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특급호텔의 명성을 지켜나갈 수 있게끔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양사의 임원이 함께 했다. (주)시사포토뱅크에서는 회장 우덕수 상임이사 이종훈 고문 정성남 등이 배석했다. (주)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는 손진우 감사가 배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