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 글로벌 혁신인재 양성 프로그램 릴레이 해외취업 특강
DK대학일자리센터가 글로벌 혁신인재 양성을 위한 릴레이 해외취업 특강을 마련.
이강문 양파TV   |   2019-11-06

경북 경산시 소재의 대경대학(총장 이채영) DK대학일자리센터가 글로벌 혁신인재 양성을 위한 릴레이 해외취업 특강을 마련하고 있다. 6일, 해외취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혁신 인재 양성 프로그램 “해외취업 특강” 을 개최하면서 재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달 30일부터 릴레이로 특강을 마련하고 있다.

 

해외취업 전략 특강 프로그램’ 은 △해외 취업의 이해, 해외 취업을 위한 단계별 준비사항, △해외 취업 전략수립, △영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글로벌 현장학습’ 은 △글로벌 현장학습 우수사례소개 및 발표, △ 현장학습 일정 설명 등으로 마련되고 있다.

 

이번 “해외취업 특강” 은 앞으로 릴레이 특강으로 진행되며 국제교류처 및 해외취업 전문업체와 협업으로 진행하였으며 ‘해외취업 전략 특강’과 ‘글로벌 현장학습’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다.

 

대경대학교 DK대학일자리센터와 국제교류처는 협업을 통하여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DB화하고 대학일자리센터를 통한 집중적인 상담을 통하여 해외취업 정보제공과 해외취업 지원을 더욱 더 활성화 할 예정이다.

 

대경대 이채영 총장은 “대학일자리센터를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올 하반기에 싱가포르, 일본, 필리핀 등으로 해외 인턴(실습)생 25명을 파견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확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경대학교 DK대학일자리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찾아가는 취업설명회 △개인별 맞춤 진로 및 취업상담, 컨설팅 △입사지원서 컨설팅 △모의면접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특성화된 맞춤형 진로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