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통령 '레이샤', 병영 매거진 'HIM' 화보 공개
송경민 기자   |   2023-10-06

 사진 제공 = 레이샤 

 

군통령으로 다시 돌아온 걸그룹 레이샤가 병영 매거진 ‘HIM’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레이샤는 최근 발매한 ‘HIM’ 10월호에 핫걸로 선정돼 다양한 화보 사진과 긴 공백 뒤 컴백 에피소드, 그동안의 군 위문공연의 에피소드를 인터뷰에 담아내었다.

 

공개된 화보에는 고은, 채진, 시아, 빛나 네 명의 섹시 발랄한 모습과 원조 군통령의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다.

 

한 때 군 기상송으로 불리던 레이샤의 ‘Chocolate Cream’은 지금도 군부대 레전드 곡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 6월 화려하게 컴백을 한 레이샤는 군통령 타이틀에 걸맞게 현재 전 군 위문공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번 병영매거진 HIM 10월호 핫걸에 선정되어 화보를 공개하였다.

 

레이샤는 인터뷰에서 멤버들 각자의 매력발산과 하반기 차기앨범 발표 등 바쁜 일정에 대한 스토리를 공개하며 돌아온 원조 군통령의 반가운 컴백을 알렸다. 특히 코로나 시기 무대에서 군 장병들과 호흡할 수 없었던 기간을 떠 올리며 울먹이기도 하였다.

 

기억에 남는 위문공연을 묻는 질문에 “어디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직도 눈에 그림으로 남아있는 섬이었고, 공연한 다음날 배를 타고 나가는데 군장병분들이 줄맞춰 부두에 서서 우리를 향해 군가를 불러줬다” 라며 너무 인상 깊어 아직도 잊을 수는 그날의 경험담을 소개했다.

 

겹겹의 꽃잎 같은 다채로운 매력의 레이샤의 활동을 기대해 본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