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동맹 70주년 ‘2023 K-16 슈퍼 가을 페스티벌’ 후원...
송경민 기자   |   2023-10-22

 20일 열린 2023 K-16 슈퍼 가을 페스티벌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이하여 ‘전우와함께’(단장 김홍준)는 인터비드엔터테인먼트(신영학 회장) 등의 후원사와 함께 20일 오후 6시 서울공항 북문 K-16 영내 특별무대에서 열린 ‘2023 K-16 SUPER FALL FESTIVAL’를 후원하였다.

 

㈜엔분의일 김태환 대표, 유동호 대표, 부패방지방송 김화일 대표, 충청권역남북경협전문단 단장 한창대, 한국신문방송인협회 상임부회장 우덕수, ㈜본양주엘에스티 오세준 대표가 기지사령관 감사패를 받았다.

 

전우와함께 김홍준 단장은 “작년 6월 한미 친선주간 행사에 이어 우리의 전통문화를 알리는 위문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K-16 성남비행장에서 가수 수진의 캐럴로 한 해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터비드엔터테인먼트 신영학 회장은 “2018년부터 전우와함께 위문공연에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엔분의일 김태환 대표는 “㈜엔분의일은 고객들에게 탁월한 명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변화하는 명품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회사”라면서 “이번 공연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미군 부대에 도네이션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나누고베풀고봉사하는그룹 한옥순 회장, (주)엔분의일 총괄 매니저 한지혜 등이 함께 하였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