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의회 산업생태계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2023-11-28

▲ 고양특례시의회 산업생태계연구회,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 의원연구단체인 산업생태계연구회(회장 임홍열)가 11월 24일 의회 3층 건설교통위원회 회의실에서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산업생태계연구회 소속 의원들을 비롯하여 고양시 박광영 기획정책관 및 용역수행기관 연구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연레저산업을 중심으로 한 고양시 문화산업생태계 조성방안 연구 결과에 대해 발표하고 질의응답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산업생태계연구회 회장 임홍열 의원은 “본 연구는 CJ라이브시티 건설을 계기로 K-팝 아레나와 테마파크, 킨텍스 제3전시장, 경기방송영상밸리, 고양영상문화단지 등을 포함하여 대규모 문화시설 조성과 관련하여 문화산업에 대한 종합적 관리와 문화산업 생태계 구축 방안을 제안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이를 통해 고양시가 대한민국 K-콘텐츠의 메카로 자리 잡는데 그 디딤돌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산업생태계연구회는 회장 임홍열 의원, 부회장 박현우 의원을 비롯하여 안중돈, 신인선, 권용재 의원이 소속되어 고양시 자족기능을 위한 산업생태계 연구를 위해 현장방문, 우수사례 벤치마킹, 간담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