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민관협력의 중심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례회의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2023-11-28

▲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 마지막 대표협의체 정례회의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근)는 11월 27일 시청 상황실에서 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대표협의체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11월 30일 제9기 대표협의체 위원 임기 만료에 따른 올해 마지막 정례회의다.

 

먼저 제8기(2019~2021) 때 선출돼 9기(2022~2023)까지 연임해 총 4년간 민간공동위원장 역할을 수행한 장인봉 교수(신한대학교 행정학과)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2024년 지역사회보장계획 연차별 시행계획(안)에 대해 심의했다.

 

앞으로도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시민의 욕구와 의견 수렴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김동근 시장은 “임기 만료 전까지 최선을 다해 지역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지역사회보장 증진에 중심적 역할을 해주신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다음 달 위촉 예정인 제10기 위원들과 함께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사회보장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겠다. 공공, 민간, 시민이 함께하는 민관협력 체계를 구축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이 본 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