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난대숲서 힐링하세요

가 -가 +

윤진성
기사입력 2018/02/13 [15:21]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전라남도산림자원연구소 완도수목원이 설 연휴 관람객 편의를 위해 15일부터 17일까지 무료 개방합니다.

완도수목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많은 귀향객들이 고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역 주민은 물론 수목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산림박물관, 아열대온실 등 실내 전시시설을 제외한 야외 전시원과 난대숲길 탐방로 등을 무료 개방하기로 했습니다.

완도수목원은 2천50ha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일한 난대수목원입니다. 동백나무, 붉가시나무 등 조경 및 식·약용 가치가 높은 770여 종의 자생식물이 있으며 4계절 푸르른 상록활엽수림 사이로 난대숲길이 조성돼 가족과 함께 걷기에 좋은 힐링 명소입니다.

지난 1일 개장한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도 설 연휴기간 휴양림을 찾는 관광객에게 숙박시설을 제외한 시설 사용 또한 무료 개방하기로 했습니다.

완도자연휴양림은 국내 최대 난대상록활엽수림 자생지인 완도수목원과 청정 바다가 어우러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늘 푸른 숲에서 4계절 뿜어내는 신선한 공기를 한껏 마실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국내 제일의 휴양소로 완도의 아름다운 다도해 경관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안재석 완도수목원장은 “수목원을 찾는 관광객이 늘 푸른 난대상록활엽수림에서 품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로 일상생활에서 느꼈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난대숲길을 걸으면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다양한 산림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