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이돌 '멋진녀석들' "팬들과 소통 하고파" V앱 개설!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은 음악 프로그램 외에도 M5뮤직페스티벌, 착한콘서트 등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

가 -가 +

이준석
기사입력 2018/04/16 [21:17]

▲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주목받고 있는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준석

 


[신문고뉴스] 이준석 기자 = 4월 7일 2집 '간다(GANDA)'를 발매한 '멋진녀석들'은 케이티(KT)-제이더블유투비(JW2B), 한류 콘텐츠 유통사업의 일환으로 10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쇼케이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은 4월 16일 '심플리 케이팝' 녹화, 17일 '더 쇼' 생방송 출연 등으로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한층 더 활동에 가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멋진녀석들'이 출연, 케이팝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수의 해외 팬들이 녹화 현장을 방문하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Simply K-Pop)은 월요일 오전 서초구에서 녹화, 금요일 1시 아리랑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영 트렌드를 리드하는 글로벌 뮤직채널 MUSIC&MORE, SBS MTV의 '더쇼(THE SHOW)'는 매주 화요일 6시 30분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생방으로 진행이 된다.

 

소속사인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4월 20일 정도 V앱을 활용 온라인으로 지구촌 팬들 방문 계획과 18일 M5뮤직페스티벌, 21일 착한콘서트 녹화를 진행한다."며 발 빠른 프로모션 계획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