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한국 라이온스클럽 창립 60주년 기념 및 당뇨퇴치 캠페인 열려

가 -가 +

임병진 기자
기사입력 2019/02/19 [08:53]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임병진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한국 라이온스클럽 (총재 양재길)의 60주년 기념행사가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18일 오후1시부터 열렸다.

 

이 자리에는 행정안전부 김부겸 장관과 각 기관 단체장 및 해외 사절들이 자리를 메웠다. 양재길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를 있게 하신 많은 전임 라이온님들의  노력과 봉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는 각 동단위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라이온이 되자"고 말했다.

 

김부겸 장관은 축사를 통해 "정부가 다하지 못하는 부분까지도 열심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라이온스클럽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한다며, 진심어린 60주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2000여명의 라이온들이 모였으며, 안희규 전총재를 비롯해 최원영 9지역 부총재, 이경삼 지구자문위원, 이석희 전회장, 은평라이온스클럽(회장 이영만) 신용식 총무, 이정호, 김기영 라이온, 배봉라이온스클럽(회장 전부해)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김승호)라이온 등이 참석했다.

 

관계자는 "도움을 받는 나라에서 이제는 도움과 봉사를 전하는 대한민국이 되었다. 세계 6위의 봉사단체라는 자부심과 사명감이 넘친다"고 말했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