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선미, 화보 통해 로맨틱한 여신미 발산

가 -가 +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9/05/23 [09:32]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월드 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선미가 <그라치아> 6월호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여신미를 발산했다.

 

LA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다양한 서머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또 한번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속 선미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에 페이즐리 패턴의 반다나 점프 수트로 마치 숲의 여신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화이트 로브 원피스로 평소의 섹시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청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눈부신 햇살 아래 사랑스러운 플로럴 원피스와 에스닉 무드의 패턴 원피스로 다양하고 로맨틱한 서머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선미 화보 속 원피스와 점프수트는 모두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다채로운 패턴과 로맨틱한 보헤미안 감성이 올 여름 휴양지 패션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한편, <그라치아>와 함께한 영상 속 인터뷰에서 선미는 “월드투어를 통해 마치 ‘선미 2.0’이 시작된 느낌이다. 처음에는 걱정이 많이 됐지만 많이 좋아해주시고 반응이 뜨거워서 감사하다. 앞으로 남은 유럽 투어도 기대가 많이 된다.”고 밝혔다.

 

아시아, 북미, 유럽을 포함한 월드 투어 ‘WARNING’(워닝)을 진행중인 선미는 하반기 유럽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선미의 매혹적인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그라치아>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그라치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