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광주북구,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서 북캉스 즐기자

가 -가 +

윤진성
기사입력 2019/07/18 [14:15]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광주시 북구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북구는 “여름방학 동안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 단기 문화프로그램’ 9개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 250여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라고 18일 밝혔다.

오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일곡도서관에서 물을 아끼는 정원, 꿈을 이루는 자신감UP 어린이 스피치, 호기심 역사·과학탐험, 어린이 시네마, 조물락 뚝딱 공예교실 등 어린이 교양 함양과 체험활동을 위한 5개 강좌가 진행된다.

또한, 운암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향상을 위한 냄새마다 내 기분이 달라 달라, 생각 쑥쑥 놀이터, 영어 그림책으로 놀자 등 3개 프로그램과 성인 대상, 신나는 살림법 등 4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여름 단기 문화프로그램은 광주북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곡도서관 및 운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찾고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