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서울은평우정회 창립총회 및 임보환 회장 취임식 열려

가 -가 +

임경민 기자
기사입력 2019/08/22 [05:52]

 

[신문고뉴스] 송경민 기자 = 은평구 소재 KT 지하 1층 본떼뜨에서 21일 오후 7시 '서울은평우정회(회장 임보환)' 창립총회 및 회장 취임식이 은평구 국회의원 강병원, 서울시의회 시의원 이현찬, 은평구의회 구의원장 기노만등 지역 정치인 및 경재계, 의료계, 문학계 등 인사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가졌다.

이영만 초대 명예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 많은 분들이 우중에도 발걸음을 해주시고 무엇보다 임보환 회장의 취임식을 축하해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 임보환 회장은 오랫동안 함께해온 죽마고우다. 우정과 나눔의 발전을 잘해낼 적임자"라고 말했다.

임보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시대에 진정한 우의와 신의를 가진 이 들이 함께하며, 시대적 아픔을 극복하고 힘을 합쳐 서로 돕는 귀한 나눔을 갖기를 소망한다"라며, "무엇보다 많은 관심과 동참으로 우정회를 만들어 가자. 정직, 성실, 참여의식, 상부상조의 가치를 슬로건이라"고 말했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이날 이영만 초대 명예회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전달 받은 임보환 회장은 23명의 임원에게 임명과 위촉을 하였으며, 은평신문 대표 권영오, 장창익, 이성일, 함성철, 전광우, 임채명 등이  상임위원장에 임명되었으며,   (사)한국다선문인협회 (회장 김승호)자문위원, 김호승 수석부회장, 진성민 운영위원장, 신용식 사무총장등 1기 집행부를 꾸리고 출범하였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