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코스모스 소란스러운 가을, 곡성군 석곡 코스모스 음악회 어때

가 -가 +

윤진성
기사입력 2019/09/16 [14:42]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곡성군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석곡면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제19회 석곡코스모스음악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석곡면 대황강변은 올해로 19번째 석곡코스모스 음악회가 개최되며 전남권 가을 나들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름답고 청정한 대황강변에 흐드러지게 핀 코스모스의 여린 손길은 방문객들을 가을 감성으로 촉촉하게 적시기에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구절초, 아스타 등의 초화류가 더해져 눈을 즐겁게 한다. 또한 석곡면 특산물인 월하시와 흑돼지 숯불구이를 직접 맛볼 수 있다.

음악회인만큼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먼저 28일 오전 8시 30분에는 신선한 아침공기와 함께 대황강변을 걷는 ‘희망곡성 토닥토닥 걷기’가 진행된다.

코스모스길 옆 문화마당에서는 축제 기간 내내 가을음악회를 통해 낭만적이고 다채로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체험마당에서는 민물고기잡기, 가죽공예, 비누공예 등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석곡 코스모스 음악회 추진위원회 전형동 위원장은 “낮에는 바람에 산들거리는 코스모스를, 밤에는 아름다운 가을 야경을 즐기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