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광양시, 홈페이지 ‘광양자랑대회’ 이벤트 개최

가 -가 +

윤진성
기사입력 2019/09/16 [14:39]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광양시는 시 홈페이지 참여 활성화와 다양한 자원의 전국 홍보를 위해 시 승격 30주년 기념 ‘광양자랑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양자랑대회는 ‘이것은 광양의 으뜸’이라는 주제로 광양시 고유 자원과 시민의 일상 관련 소소한 행복까지 모든 이야기를 SNS 매체를 통해 공감하는 시간을 말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0월 9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블로그나 인스타 등 개인 SNS에 광양시 이야기를 포스팅하고, 해당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실적이 우수한 블로그 작성 30명, 인스타 작성 30명에게는 소정의 특산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광양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는 올해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제25회 시민의 날을 전후로 하여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개최해 경향각지에서 활동 중인 향우들에게 발전한 광양시의 현재와 추억의 광양을 비교토록 하고, 광양시를 잘 알지 못한 분들께는 관심도와 친근감을 높이고자 한다.

이주옥 정보통신과장은 “광양자랑대회를 통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광양을 알아가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