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순천만국가정원, 플라워 쇼 개최

가 -가 +

윤진성
기사입력 2019/09/23 [14:17]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순천시는 ‘미래 정원, 꽃으로 연출하다.’를 주제로 오는 11월 1일부터 순천만국제습지센터에서 ‘순천만국가정원 Flower Sh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제1호 순천만국가정원을 보유하고 있는 순천시에서 대한민국 화훼산업 발전과 화훼 디자인 인력 육성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전문 플로리스트와 일반인, 학생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개최할 예정이다.

경연 분야는 플로리스트부, 학생부, 일반부 3개 분야로 구성, 전국에서 응모한 10명의 플로리스트와 100명의 플로리스트 지망생이 현장에서 작품을 제작하여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로 각 분야별로 상금과 함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수여하며 11월 3일까지 순천만국제습지센터 1층 로비에 전시된다.

공고문은 순천시청 또는 순천만국가정원 홈페이지, 한국가드너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국가드너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전자 접수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유능한 화훼디자인인력 발굴과 화훼장식 기술 향상으로 화훼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고, 앞으로도 화훼산업 발전에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산업과 정원산업육성팀 , 한국가드너협동조합 운영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