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장성아카데미, ‘돈 걱정 없는 우리집-가정경제와 자산관리’

가 -가 +

윤진성
기사입력 2019/10/21 [14:46]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제1109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김의수 키움에셋플래너 센터장을 초청해, ‘돈 걱정 없는 우리집-가정경제와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김의수 키움에셋플래너 센터장은 경성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워싱턴대학교경영대학원 경영학 MBA과정을 수료했다. 현대자동차 기획실, ㈜원덕 기획실 기획이사, ㈜TNV 어드바이저 본부장을 역임하였으며, MBC 경제매거진M, KBS아침마당 특강, MBN라디오생방송‘라이브경제투데이’등 다수 방송출연을 계속해오고 있다. 저서로는 ‘앞으로 5년, 빚 없는 사람만이 살아남는다 ’, ‘노후 걱정 없는 우리집’,"빚지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 김의수 센터장은 빚으로 인해 고통 받았던 경험을 청중과 공유하고, 가정경제를 잘 이끌어가기 위해 알아야할 재무 관리 원칙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