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수빈' tbs 슬기로운 밤 생활 '홍대야 놀자' 달수빈 밴드 출연

달샤벳에서 10인조 밴드로 돌아온 싱어송라이터 달수빈 tbs 슬기로운 밤 생활 출연

가 -가 +

이준석
기사입력 2019/11/08 [17:31]

▲ 10인조 달수빈 밴드 하나투어 브이홀 공연 모습 / 달수빈컴퍼니 제공  © 이준석


11월 10일 달수빈 밴드가 tbs TV 슬기로운 밤 생활 '홍대야 놀자'에 출연한다.

 

tbs TV가 엄선,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선보이는 '슬기로운 밤 생활'은 매주 일요일마다 방송되며, 11월 10일 일요일 밤 10시 페스티벌 '홍대야 놀자!'편이 재구성 방송된다.

 

10일 방송분에서는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이 10인조 밴드 활동으로 재 편곡된 달수빈의 개인 솔로곡 ‘달’과 달샤벳의 ‘조커’를 열창하며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는 장면이 방송된다.

 

▲ 10인조 달수빈 밴드 하나투어 브이홀 공연 모습 / 달수빈컴퍼니 제공  © 이준석

 

11월 한 달 매주 일요일마다 국내 유명 밴드와 뮤지션들이 참여한 홍대 클럽 스탠딩 콘서트 실황 ‘슬기로운 밤 생활 - 홍대야 놀자!’ 편의 10일 방영분에는 걸그룹 ‘달샤벳’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이 이끄는 10인조 달수빈 밴드 이외에도 다수의 유명 밴드가 나온다.

 

한국 펑크록의 산증인이자 홍대 인디 씬의 양대산맥 '크라잉넛'과 '노브레인', 무대 위의 악동이라 불릴 만큼 신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레이지본', 14년간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는 최장수 여성 밴드 '스토리셀러', 탄탄한 음악성과 남다른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5인조 록밴드 '원위' 증의 출연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공연이 펼쳐진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는 달수빈 밴드의 첫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의리남 배우 김보성이 깜짝 방문해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0일 일요일 밤 내 집 안방에서 즐기는 홍대 스탠딩 콘서트, ‘슬기로운 밤 생활 - 홍대야 놀자!’는 11월 10일 일요일 밤 10시에 tbs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