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개성공단’ 홍보 전문위원 공개모집

가 -가 +

추광규 기자
기사입력 2020/03/11 [11:00]



남북경제협력의 상징인 ‘개성공단’의 평화·경제 가치와 남북 평화경제의 의미 등을 홍보하기 위해 전문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또 이를 통해 남북경협사업에 관심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역별 네트워크를 구성한다는 취지에서다.

 

개성공업지구지원재단은 9일 홍보 전문위원 공개모집 사실을 알리면서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참여를 당부했다.

 

신청접수는 3월 9일부터 오는 27일 18시까지다.

 

접수는 이메일로 받는다(nimpu75@kidmac.or.kr) 이와 함께 활동계획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가 필요하다.(개성공업지구지원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홍보 전문위원의 주요활동으로는 ▲온⋅오프라인에서 개성공단 가치 및 관련 내용에 대한 홍보 활동 ▲개성공단 입주 희망기업을 대상으로 관련 절차 및 제도 안내 ▲가치 확산 및 홍보자료 공유 등을 위한 지역사회 인적 네트워크 연계 등이다.

 

지원자격은 ▲남북경협과 개성공단에 관심 있는 자로 개성공단 가치 및 재개 필요성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국내외 거주자 ▲페이스북, 블로그, 밴드 등 1개 이상의 SNS를 비영리 목적으로 활발히 운영 중인 자다.

 

해외거주자를 포함해 활동계획서를 기준으로 100명 내외를 선발한다.

 

선발된 홍보 전문위원은 관련 교육이수 후 위촉장 수여하고 재단 주관 각종 행사의 참여 기회가 우선 부여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