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박찬대' 총선 후보등록..."중단 없는 연수 발전" 선언

가 -가 +

임병진 기자
기사입력 2020/03/27 [09:17]

 박찬대 의원이 26일 선관위에 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4.15총선 인천 연수갑 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현역인 박찬대 의원이 후보등록을 하면서 중단 없는 연수발전을 앞세웠다.

 

박찬대 의원은 26일(목) 오후 2시 14분 연수구 선관위에 제21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마치면서 출마채비를 본격화 했다.

 

박찬대 후보는 인천 연수(갑)지역구(청학동, 선학동, 옥련2동, 연수1,2,3동, 동춘3동) 현역 국회의원으로서 성과와 함께 핵심공약과 지역 생활공약을 내걸고, 연수 원도심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한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박 후보는 후보등록을 한 배경에 대해 “지난 20대 총선 당시 214표 차이로 신승해, 원내 다수를 확보함으로써 연수와 대한민국 변화의 추동력이 되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 후보는 같은 취지로 지난 2월14일에 선관위 예비후보로 등록한 바 있다.
 

박 후보는 청학동과 신연수역을 거쳐 서울까지 한 번에 잇게 될 제2경인선 신설을 적극 추진했다. 현재 제2경인선 사업은 한국철도시설공단의 사전타당성조사가 완료되어, 기재부 예비타당성조사에 돌입한 상태다.

 

또한, 수인선 소음방지시설 설치와 함께 문학터널 무료화(2022년 예정) 불법 중고차단지 이전 등 오랜기간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하는 데 노력해왔다.

 

한편, 국회 본회의 100% 출석 및‘국회를 빛낸 바른언어상’수상과 함께 4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등 당 내외에서 실력있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