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박찬대 ‘제20대 국회 선거공약이행 우수의원’ 선정

가 -가 +

임병진 기자
기사입력 2020/04/08 [09:35]

 

 

4.15총선이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각 후보자들의 선거운동이 치열하다.

 

또 이런 가운데 각 후보자들이 내놓고 있는 공약에 대해 관심이 가는 가운데 20대 국회에서 인천연수갑 지역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후보가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역인 박찬대 후보에 대해 법률연맹 총본부가 실시한 ‘제20대 국회 선거공약이행 평가’에서 우수의원에 선정됐기 때문이다.
 
법률연맹 총본부는 7일 전국 253개 지역구 의원의 4년전 총선 당시 선거공약에 대하여 이행여부를 조사 및 확인,분석을 거치는 평가 작업을 한 결과 우수의원으로 박찬대 의원 등 총 61명을 선정했다.
 
박찬대 후보는 “국회의원의 공약은 지역주민과의 아주 중요하고 기본적인 약속이다”며, “지역주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공약을 지키는 것은 곧 약속을 지키는 것과 같다”고 하였다.
 
이어 “연수구에서 처음으로 당선된 민주당 국회의원으로서 변화를 열망하는 주민 분들에게 보여드릴 기본적인 태도는 ‘성실·품격·실력’ 이라고 생각했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초심을 잃지 않고 21대 국회에서도 성실과 실력, 품격의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찬대 의원은 4년 임기연속 본회의 출석률 100% 달성, 4년 임기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국회를 빛낸 바른정치언어상 등을 수상하며 성실·품격·실력의 의정활동을 하였다.
 
또한, 지난 20대 국회 당시 1호 공약으로 내걸었던 청학역 신설을 제2경인전철로 확장시켜 재선에 도전 중이다. 현재 제2경인전철은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으로 선정된 상황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