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윤양순' 덕양구청장 30년 공직생활 마무리 ‘덕분에 챌린지’ 동참

가 -가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20/06/30 [12:08]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윤양순 덕양구청장>

 

 

경기도 고양시 윤양순 덕양구청장이 퇴임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공직 생활을 마무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고마움'과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 등을 게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의료 관계자 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날 윤 구청장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계속되는 ‘거리두기’에 한마음으로 동참해 주고 있는 구민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희망의 기운을 이어나갔다.

 

윤 구청장은 제22회 지방공무원 7급 공채로 1989년 고양군 일산읍 백마출장소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민생경제국장, 미래전략국장, 자치행정실장,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하고 2019년 8월 제12대 덕양구청장으로 취임했다.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고양 신청사 건립 추진 등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덕양구의 역점 과제인 균형 발전 실현을 위해 힘써온 그는 30일을 임기 마지막으로 7월 1일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