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구회·김연균'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가 -가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20/07/02 [11:03]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의정부시의회 구구회·김연균 의원이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하거나 타의 모범이 되면서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도내 31개 시·군의회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구구회 의원은 의정부시의회 3선 의원으로 '의정부시 이북5도 등의 관련단체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긴급복지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시민을 위한 입법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이와 함께 '중증장애인 활동보조인 가족인정에 관하여', '의정부시 미세먼지 저감 대책에 대해서'와 관련하여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연균 의원은 제8대 초선 의원으로 패기 넘치고 혁신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의정부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조례를 발굴했다.

 

이와 함께 '공공 장소에 설치되어 있는 운동기구의 관리상 문제점', '경기북도 설치 촉구'를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하여 지역 현안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의 공로가 높이 평가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