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이길용 이홍규' 고양시 8대 후반기 시의회 이끈다

가 -가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기사입력 2020/07/04 [11:19]

고양시 의회 이길용 의원과 이홍규 의원이 각각 의장과 부의장을 맡아 제8대 후반기 시의회를 이끈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1일 제24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8대 후반기 시의회를 이끌어갈 의장, 부의장을 선출했다.

 

이날 재적의원 33명 전원의 투표를 통해 제8대 후반기 의장에 이길용 의원, 부의장에 이홍규 의원을 선출했다.

 

이길용 신임 의장은 “제8대 고양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고양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동료의원님들과 함께 지역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홍규 신임 부의장은 “부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의원님들의 뜻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제가 있어야 될 자리에서 제가 해야 될 역할 충실히 감당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7월 2일 제245회 제2차 본회의에서 진행된 상임위원장 선거에서는 일부 의원들이 불참하였으나, 선거 결과 의회운영위원장에 김덕심 의원, 기획행정위원장에 강경자 의원, 환경경제위원장에 김운남 의원, 건설교통위원장에 문재호 의원, 문화복지위원장에 정봉식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