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모바일 게임 개발 스타트업 투자 확정

가 -가 +

임병진 기자
기사입력 2020/08/11 [09:09]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11일 모바일게임 개발사인 에피조딕 주식회사에 투자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 에피조딕 게임 포스터     © 임병진 기자

 

이번에 투자하는 자금은 ‘인천지식재산 제2호 투자조합’으로 창업 3년 이내의 우수 창업기업 투자를 위해 조성된 펀드다.

 

2019년 엔젤모펀드 개인투자조합 출자사업에 선정되어 모태펀드 운영 전문기관인 한국벤처투자로부터 30억원을 출자 받았으며, 10억원은 인천광역시, 10억원은 인천지역 중견기업 및 전문 엔젤 투자자로 구성되어 있다.

 

인천지식재산 제2호 투자조합의 투자가 결정된 에피조딕은 모바일 게임 개발 전문 스타트업으로, 해외 유명 게임사에서의 기획 및 개발 경험을 보유한 기획자 및 아트디렉터, 프로그래머 등 높은 맨파워를 통해 다른 모바일 게임과는 다른 높은 수준의 게임 퀄리티를 보장하며, 유명 시나리오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스토리를 구성하여 높은 몰입도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특히 김길버트 대표는 여러 유명 모바일 게임을 기획·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토리 중심 하이퍼 캐주얼 게임인 ‘나이트 버드 소사이어티(Night Bird Society)’를 2020년 10월 중 런칭 예정이다.

 

‘나이트 버드 소사이어티(에피소드 1)’를 통해 10월 런칭 후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 및 홍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 마련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존 유저의 이탈 방지와 신규 유저를 확보함으로서 안정적인 매출 확보 및 게임시장을 선점해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