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스마트 포털 '에스오' 열린복지재단 MOU

가 -가 +

이강문 영남본부장
기사입력 2015/06/26 [15:03]

[신문고뉴스] 이강문 영남본부장 = 지난 16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스타밸리 3층에서 오전 11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에스오W.T(회장 곽영진)는 사회복지법인인 열린복지재단(이사장 하영수)과 MOU를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내빈소개, 환영사와 축사, 업무협약 MOU체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이강문 영남본부장
▲     ©이강문 영남본부장

 


(주)에스오W.T사는 스마트폰을 통해 3분만에 무료홈페이지를 제작하는 특허 기술을 보유한 곽영진 회장이 세계의 IT시장을 이끌어 나갈 주역으로 꼽히는 미래 지식형 회사로 2015 4월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곽영진 회장이 IT산업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회사다.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인물대상'은 정치, 경제, 종교, 사회 등 모든 영역에 공헌한 인물과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그간 故 앙드레김과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을 비롯해 정계, 경제, 문화계 등 모든 영역에서 명예로운 수상자를 배출한 유서 깊은 상으로 알려진다.
 
에스오 곽영진 회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열린복지재단과의 업무협약을 맺기까지 애쓴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업무협약 MOU체결식이 짧은 시간이지만 인생에 있어 소중한 인연을 끈을 맺는 계기가 돼 앞으로 상호협력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곽 회장은 "에스오와 열린복지재단의 공동 업무협약인 MOU 체결을 통해 서로간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활발한 공동 교류 협력이 앞으로도 이어질 수 있길 바란다"며 "에스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마트포털을 활용해 효율적인 회원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추후 교육, 복지,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열린복지재단 하영수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에스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에 더욱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열린복지재단과 (주)에스오W.T와의 상호협약을 맺음으로써 더 큰 발전을 도모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며 "열린복지재단는 향후 지역사회와 국민들의 복지증진과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열린복지재단은 소외되고 불우한 사람들, 노인 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 프로그램 개발을 실시, 관련 교육사업, 노인사업, 의료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3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사회복지재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