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구천사후원회, 중복맞아 어르신들 입맛 돋우는 짜장 나눔 봉사.

가 -가 +

이강문 양파TV
기사입력 2021/07/22 [13:50]

  © 이강문 양파TV

 

대구천사후원회(회장 김형섭. 이사장 이강문)22, 쌀밥을 비벼 짜장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는 짜장을 만들어 관내 거동이 불편한 요양원 입소 어르신들의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짜장 350(싯가 700인분 100만원 상당)을 준비해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중복을 맞이하여 관내 요양원 및 저소득 어르신들이 여름철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원기회복을 돕고자 마련됐다.

 

이번 짜장 전달 행사는 대구남구 봉덕3동 새마을회(회장 김광철. 부녀회장 이순희)와 매달 어르신들께 무료로 짜장면 봉사 10여년 행하고 있는 봉덕3동 소재의 대원각반점(대표 조정태)의 적극적 협조와 후원 협찬으로 이루어 젔다.

 

대구천사후원회 임원 10여명은 행사 전날부터 짜장속에 들어갈(돼지고기, 감자, 호박, 당근, 양파, 양배추) 등과, 김치 재료를 준비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대구천사후원회 이강문 이사장을 비롯한 김형섭 회장, 서영우 수석부회장, 장석우 부회장은 복날 더위에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이 건강히 지내실 수 있도록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또 송세달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보릿고개를 넘게 고생해주신 어르신들이 상대적으로 소외 받지 않고 건강한 노후를 맞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강문 양파TV

 

한편 대구천사후원회는 또 삼복더위 복중 폭염속에서도 요양원 및 취약계층 영세민차상위노인센터장애인센터 어르신들에게 여름 과일(복숭)및 냉동식품(감자튀김계란말이), 손소독제셀르드쑈스단배추 등 15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대구천사후원회는 이웃사랑 나눔 봉사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단체다. 이 사랑의 선물에 십시일반 적극적으로 참여한 후원, 기부자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형섭 회장(신한테크 대표) 이강문 이사장(양파TV방송 총괄사장) 송세달 운영위원장(,대구광역시의회 부의장) 서영우 수석부회장(,희성산업 금호지사 지사장) 장석우 부회장(,장성건설 대표이사) 박재규 부회장(대건D&K 대표, LG하우시스 윈도우플러스 대신점) 이영희 감사(경희국보한약국 대표) 김수현 이사(연경 에이스부동산 소장) 박윤정 사무총장겸 이사(GS25호림공단점 대표겸 GS25 전국회장) 이기순 이사(,팔공관광 대표이사) 박동일 이사(,성실 대표이사) 민철기 청년위원장(양파TV 법인대표) 민미경(자 김민준 8, 김민기 6) 양파TV방송 기자 구진모 자문위원(제주도 서귀포 해비치감귤농원 대표) 이인선 자문위원(국민의힘 대구수성을 당협위원장. 계명대학교 대외협력부총장) 박언휘 자문위원(박언휘종합내과병원 병원장) 서정숙 자문위원(주군산업 대표) 우성진 자문위원(세부상사 대표) 권주택 장학후원회장(갑산전기 회장) 정덕주 자문위원(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대구북구지회장) 권연숙 자문위원(권연숙 마미눈공감포럼 대표) 장현준(국제평생교육원 원장) 김해정(국제평생교육원 부원장) 등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naver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신문고. All rights reserved.